업데이트: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조던 브랜드 의류 컬렉션 공식 가격 정보
생각보다 저렴하다?







업데이트(9월 9일): 오는 9월 17일 공식 발매를 앞둔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조던 브랜드의 의류 컬렉션 가격 정보가 도착했다. 새 협업 아이템들은 프라그먼트의 번개 로고 및 조던 브랜드의 점프맨 그래픽을 내세워 블랙, 블루, 그레이의 심플한 컬러 조합으로 완성된 것이 특징. 가격대는 기존 나이키 의류 아이템에서 크게 웃돌지 않는다. 롱 슬리브 티셔츠는 55달러, 플리스 풀오버 후디는 110달러, 두 브랜드의 이름이 나란히 새겨진 블랙 컬러의 후디는 1백50 달러에 출시될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에서 지금 확인 가능하다.
기존 내용(9월 4일): 수차례 발매가 예고되었던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조던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 공식 발매 소식이 도착했다. 의류 컬렉션은 후디, 스웨트셔츠, 티셔츠, 트랙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각 아이템에는 프라그먼트와 조던 브랜드의 로고가 새겨졌으며, 그중에서도 프라그먼트의 번개 로고 위로 점프를 시도하는 마이클 조던이 프린트된 그레이 컬러의 후디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그러나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단연 에어 조던 3. 후지와라 히로시가 직접 착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새 협업 스니커는 화이트 및 블랙의 심플한 컬러웨이로 완성됐다. 투명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힐캡에는 프라그먼트 다자인의 번개 로고와 에어 조던의 점프맨 로고가 위아래로 겹쳐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에어 카덴스 SP도 출시된다. 해당 스니커는 신발 전체에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메시와 스웨이드 소재가 버무려진 어퍼가 특징이다. 두툼한 미드솔에는 ‘AIR’와 ‘FRAGMENTDESIGN’ 문구가 새겨졌으며, 투명한 에어솔이 눈길을 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조던 브랜드 컬렉션은 오는 9월 17일 나이키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협업 에어 조던 3, 에어 카덴스 SP의 가격은 각각 2백25 달러, 1백50 달러다. 한화로는 약 26만7천 원, 17만8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