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 퍼퓸, 국내 최초 단독 매장 오픈
바로 오늘.
몽클레르 퍼퓸 국내 최초 단독 매장을 오늘부터 스타필드 코엑스에서 만날 수 있다. 2020년, 몽클레르가 브랜드 최초 향수 컬렉션 론칭 소식을 알리고 몽클레르 퍼퓸 공식 수입사 코익이 지난 10월 5일, 몽클레르 뿌르 팜므와 옴므 듀오 향수를 선보인 데 이어 몽클레르 퍼퓸 전문 단독 매장을 오픈하는 것.
몽클레르 듀오 향수 보틀 디자인에서 얻은 영감과 모티브로 꾸며진 매장은 몽클레르 퍼퓸의 다양한 제품뿐만 아니라 3D 홀로그램 향수 보틀과 LED 벽면으로 조성된 이색 포토존, 그리고 언택트 시향 툴까지 체험할 수 있다.
프랑스의 프레스티지 향수 제조사 인터퍼퓸과 함께 제작한 몽클레르 듀오 향수는 산악 지대의 유산과 새로운 개념의 럭셔리를 주창하는 몽클레르의 기반과도 같은 자연, 탐험, 발견, 총 3가지 개념의 강렬한 시너지를 담았다. 화려함과 따뜻함 속에서 피어오르는 산뜻하고 시원한 각각의 향은 서로 대비되는 요소가 조화를 이루며, 대자연 속 아웃도어 활동에 선사하는 한 편의 시와 같다. 보라치아 플라스크 모양의 보틀은 산악 지대에서 기원한 몽클레르의 뿌리 및 모험 정신이 담겨있으며, 몽클레르만의 ‘마운틴 우드 어코드’를 담아 알파인 천연 자연의 진한 향기를 전달한다.
몽클레르 듀오 향수는 몽클레르 시그니처 펠트리노 패브릭 패치와 오버사이즈 몽클레르 로고가 새겨진 무광의 프리미엄 박스에 넣어 제공된다. 150mL 보틀에는 LED 스크린이 부착되어 있어 블루투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자신만의 커스텀 메시지를 삽입할 수 있으며, 150mL 리필제품 또한 출시한다.
몽클레르 퍼퓸 국내 최초 단독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오늘부터 23일까지, 매장 방문객 대상의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장 내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해시태그 #몽클레르퍼퓸, #MonclerParfums와 함께 본인 SNS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은 포토 프린팅 서비스와 몽클레르 퍼퓸 듀오 샘플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매장 오픈 특별 혜택으로 12월 31일 내 구매 고객을 위한 7.5mL 미니어처 디럭스 세트 등, 구매 용량별 특별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