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덩크 로우 ‘더 피프티’ 컬렉션 모든 컬러웨이 살펴보기
‘01/50’부터 ‘50/50’까지.
버질 아블로와 나이키의 새로운 협업 프로젝트 ‘더 피프티’의 컬러웨이 구성이 전부 공개됐다. 최근 일부 컬러웨이의 실물 유출 사진과 슈박스, 길거리 광고판까지 공개가 이어지며 출시에 한발 다가선 것은 모두가 예상할 수 있었지만, 한 번에 모든 컬러웨이의 공식 이미지가 공개된 것은 놀라운 소식.
50 가지 컬러웨이의 덩크 로우 중 48 가지는 기본적으로 유사한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화이트와 그레이 오버레이가 조합된 어퍼에 오버핸지 슈레이싱, 폼이 노출된 텅, 텍스트 레터링, 플라스틱 집타이 및 패브릭 탭 등 버질 아블로 특유의 디자인 요소가 추가된 형태. 하지만 과거의 협업 덩크와 달리 각 모델의 미드솔에는 해당 모델이 ‘더 피프티’의 50개 모델 중 몇 번째 모델인지를 나타내는 러버 패널이 부착돼 있는 것이 눈에 띈다.
48개 모델이 유사한 컬러 구성을 공유하고 있지만, ‘01/50’과 ‘50/50’ 두 모델만은 남다른 특징이 있다. ‘01/50’ 모델의 경우 그레이가 아닌 화이트/오프 화이트 어퍼와 메탈릭 실버 스우시 그리고 옐로 미드솔이 적용됐고, ‘50/50’ 모델은 어퍼와 솔이 모두 블랙 컬러로 구성됐고, 메탈릭 실버 스우시, 퍼플 탭과 미드솔 패널이 더해졌다.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덩크 로우 ‘더 피프티’ 컬렉션의 출시 정보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곧 나이키를 통해 상세한 공식 발매 정보가 발표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