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SS 패션위크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브랜드는?

2위는 디올.

패션 
7,606 Hypes

2023 SS 여성복 패션위크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브랜드는 발렌티노인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 업체 <런치메트릭스>의 발표에 따르면 발렌티노는 8천 건 이상의 고유 다운로드와 13만9천 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가장 많은 지표를 기록했다. 디올은 5천 건 이상의 고유 다운로드와 12만1천 건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며 2위에 기록됐다.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두 레이블 또한 발렌티노와 디올이었다. 그 뒤로는 발망, 지방시, 생 로랑, 베르사체, 로에베, 이자벨 마랑, 펜디, 빅토리아 베컴 등이 뒤를 이었다. 가장 많이 조회된 레이블 또한 발렌티노와 디올이었으나, 그 뒤로는 프라다, 샤넬, 베르사체, 펜디, 미우 미우, 루이 비통, 생 로랑, 발망이 기록되며 다운로드된 레이블과는 사뭇 다른 양상을 보였다.

한편, JW 앤더슨은 2022 FW와 비교해 2023 SS 시즌의 다운로드가 901% 증가했으며, 톰 브라운은 801%, MSGM은 507%, 퍼펫 엔 퍼펫은 368%, 톰 포드는 350%, 빅토리아 베컴은 284% 증가했다. 반면, 드리스 반 노튼은 90%, 파코 라방은 82% 감소한 수치를 보였다. 전체 내용은 이곳에서 읽을 수 있다.

더 보기

이전 글

2022 가을 런웨이, 가장 많은 사람이 다운로드 받은 브랜드는?
패션

2022 가을 런웨이, 가장 많은 사람이 다운로드 받은 브랜드는?

2위는 샤넬.

전 세계 리셀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진 럭셔리 브랜드는?
패션

전 세계 리셀 시장에서 가장 인기가 많아진 럭셔리 브랜드는?

디올은 2019년 이후 처음 상위 10위 안에 들었다.

지난 5년간 한국에서 가장 ‘짝퉁’이 많았던 브랜드 1위는?
패션

지난 5년간 한국에서 가장 ‘짝퉁’이 많았던 브랜드 1위는?

전체 품목 중에는 시계가 가장 많았다.


'리스트' 선정,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브랜드는?
패션

'리스트' 선정,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브랜드는?

2위는 프라다.

키아누 리브스 & 이안 맥쉐인, '존 윅' 스핀 오프 '발레리나' 출연 확정
엔터테인먼트

키아누 리브스 & 이안 맥쉐인, '존 윅' 스핀 오프 '발레리나' 출연 확정

‘발레리나’는 한 여성의 복수를 그릴 예정.

스투시 x 드리스 반 노튼 협업 컬렉션 국내 공식 발매 정보
패션

스투시 x 드리스 반 노튼 협업 컬렉션 국내 공식 발매 정보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플리’가 모델로 등장했다.

일본 유명 게임 '몬스터 헌터'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게임

일본 유명 게임 '몬스터 헌터'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캡콤과 텐센트의 협업.

라이언 레이놀즈가 '복면가왕' 출연 당시 괴로웠던 이유는?
엔터테인먼트

라이언 레이놀즈가 '복면가왕' 출연 당시 괴로웠던 이유는?

“트라우마였다.”

SSG 랜더스가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했다
스포츠

SSG 랜더스가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을 달성했다

용진이 형 하고 싶은거  다 해!


업데이트: 아디다스, 현 푸마 CEO의 아디다스 이적 공식 발표
신발

업데이트: 아디다스, 현 푸마 CEO의 아디다스 이적 공식 발표

흔치 않은 경쟁사 이적.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출시 정보
전자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4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 출시 정보

마르지엘라 디테일 모두 포함.

김아일 인터뷰: 8년 만에 돌아온 가장 특별한 목소리의 뮤지션
음악 

김아일 인터뷰: 8년 만에 돌아온 가장 특별한 목소리의 뮤지션

사랑 가득한 이야기와 함께.

나 자신으로 존재하는 즐거움, 반스 x 아이린이즈굿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패션 

나 자신으로 존재하는 즐거움, 반스 x 아이린이즈굿 협업 컬렉션 출시 정보

Presented by Vans
반스의 헤리티지에 아이린의 에너지를 담았다.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연, 메종 마르지엘라 카페 & 팝업 들여다보기
패션

더현대 서울에 문을 연, 메종 마르지엘라 카페 & 팝업 들여다보기

스티치 케이크는 못 참지.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