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이 새로운 광고 모델 2종을 추가한다
몇 개월 내로 전 세계 출시될 예정.

인스타그램이 새로운 광고 모델 두 가지를 조만간 도입할 예정이다.
먼저, ‘리마인더 광고’는 인스타그램과 제휴한 브랜드가 향후 개최할 이벤트나 출시를 앞둔 제품을 사용자에게 쉽게 알리고 통지할 수 있도록 한 모델이다. 사용자는 제품 출시 행사 하루 전이나 개최 15분 전, 그리고 행사 시작 시 인스타그램에서 알림 통보를 받을 수 있다. ‘검색 결과 내 광고’도 새롭게 추가된다. 사용자가 키워드를 검색한 후 게시물을 누르면, 스크롤할 수 있는 광고가 피드에 나타나는 형태다.
현재 인스타그램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해당 광고 모델 두 가지를 테스트 중이며 몇 달 안으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