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최초의 이지 부스트가 재출시된다
아디다스의 창고개방 대 축제.


현지시각 지난 5월 11일, 아디다스는 칸예 웨스트와 협의를 통해 이지 부스트의 남은 재고를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창고에 보관 중인 이지부스트의 재고는 1억 달러(한화 약 1천3백33억 8천만 원)의 가치를 웃돈다.
아디다스 영국 웹사이트에서 ‘이지 트레이너’의 키워드로 검색하는 경우 ‘이지 부스트 350 V2 지브라’와 ‘이지 500 유틸리티 블랙’ 두 상품이 업데이트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칸예 웨스트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하는 동안 이지부스트를 여러 번 출시해 스니커를 원하는 사람들이 쉽게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던 바 있다. 이지 부스트의 이번 잔여 재고 판매수익금 중 일부는 칸예 웨스트의 반유대주의적 발언으로 피해를 본 국제단체에 기부되고, 15%의 수수료는 모든 물량이 소진되는 경우 칸예 웨스트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재 아디다스 영국 웹사이트에서 키워드 ‘이지 트레이너’로 검색할 경우 ‘이지 부스트 350 V2 지브라’와 ‘이지 500 유틸리티 블랙’ 두 상품이 업데이트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아직 공식 출시일은 알려지지 않았으나, 아디다스 컨펌드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잔여 재고 판매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