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도와 함께 돌아온 지샥 GBX-100 시리즈
서퍼들의 선택.
지샥이 여름을 앞두고 트래블링 서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0년 처음 선보였던 GBX-100 G-LIDE 시리즈는 2021년 두번째 후속작 이후, 새로운 GBX-100TT-2 와 GBX-100TT-8 모델이 공개됐다. 블루/크림과 블랙/그레이 컬러웨이로 출시된 두 모델의 Memory in Pixel (MIP) LCD 디스플레이는 조수 그래프, 달의 위상변화, 밀/썰물과 일출/일몰 정보 등 서핑에 필요한 정보들을 표시함으로써 최적의 서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톤다운된 컬러웨이로 출시된 두 모델은 모두 20 bar (수심 200m) 방수 기능과 조수/월상 표기 기능 덕분에 수영과 격한 수상 스포츠에 적합하다. 컴팩트한 디자인과 기능적인 착용감 덕에 레트로한 무드가 묻어나지만, 업그레이드된 G-LIDE 시리즈는 이보다도 더 많은 기능들이 추가되어 스포츠 용도의 전작들과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지샥 무브 앱을 통해 전세계 최대 3,300개의 서핑 로케이션들의 조수와 일광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블루투스 연결은 자동 시간조절과 핸드폰 알림 연동에도 활용된다. 또한, 파도를 쫓는 아마추어와 프로 모두에게 유용할 기능들은 이게 끝이 아니다. 내장된 스텝 카운터 기능을 활용해 걸음 수와 소모된 칼로리는 물론, 랩 횟수와 훈련 로그, 라운드 데이터, 훈련 분석, 루틴 기획 등 심층적인 훈련 기능 수행이 가능하다.
업그레이드된 이번 시리즈는 뛰어난 내구성과 일체화된 앞판 디자인을 보여준다. 46mm 폭의 밴드와 케이스는 부드러운 우레탄 소재의 블루/크림, 블랙/그레이의 뉴트럴한 투톤 색상으로 발매되었다.
낮 시간 중 가시성 확보를 위해 MIP LCD 화면은 슈퍼 일루미네이터 LED 가 내장되었다. 그 외 기능들로는 달의 위상변화 정보와 일출과 일몰 시간 확인, 진동 알림 기능, 전세계 38곳의 시간대 표시, 1초 단위 스탑워치 (최대 100시간 기록), 인터벌 타이머 (최대 60분 까지 5회, 자동 반복 기능 포함), 4개의 데일리 알람 설정 (스누즈 기능 포함) 이 있다.
위 기재된 룩북은 서핑 문화를 기념하는 지샥의 빈티지 광고 이미지들에서 영감받은 레트로한 무드를 보여준다. 야외 스포츠에 걸맞는 무적에 가까운 내구성을 자랑하는 지샥과 함께 파도에 올라타고 물에 뛰어들며 여름의 뜨거운 햇빛을 만끽하자. GBX-100 G-LIDE 시리즈는 지샥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