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원더스 청담 런칭
더 놀라운 맛을 위한 던킨의 새로운 도전.
던킨이 선보이는 새로운 콘셉트의 플래그십 스토어, 던킨 원더스 청담이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오픈했다.
기존의 던킨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프리미엄 브랜드로 탄생한 던킨 원더스는 전통적인 도넛과 음료의 경계를 뛰어넘어 푸드까지 확장해 세련된 인테리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9월 11일 저녁, 던킨 원더스 청담 오프닝 파티에 초대된 고객들은 두 개의 층으로 이뤄진 던킨 원더스 청담만의 세련된 외관과 인테리어에 감탄하며 라이브 디제잉과 포토존에서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오프닝에 맞춰 선보이는 던킨의 신제품과 던킨 원더스 청담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메뉴도 고객들에게 제공됐다.
던킨 원더스 청담에선 여러 신메뉴가 선보여졌다. 파운드케이크와 머핀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결합된 ‘원더넛’과 켜켜이 쌓아 올린 32겹의 크루아상과 바삭한 파이도넛이 합쳐진 ‘32 레이어즈’ 등이다. 더불어 수분을 가득 머금은 도우로 만든 푹신하고 쫄깃한 식감의 ‘퍼프’, 그리고 던킨 원더스 청담만의 레시피로 완성된 프리미엄 소프트아이스크림 도넛 ‘원더스크림’ 등도 함께 공개됐다.
무산소발효로 더욱 풍부한 향미가 특징인 드립커피 ‘콜롬비아 파파요’를 비롯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라떼 메뉴, 상큼한 과일의 풍미를 청량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쿨라타’, 두 가지 컬러가 레이어드되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아이스 펀치’ 메뉴들도 던킨 원더스 청담에 특별함을 더했다.
<하입비스트>가 포착한 던킨 원더스 청담의 오프닝 파티 현장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