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인리스 스틸 구조와 메탈릭 다이얼로 업그레이된 지샥 ‘G-STEEL’ 시리즈
상징적인 아날로그-디지털 시리즈에 트렌디한 감각을 불어넣다.
지샥의 GM-2110D G-STEEL 시리즈가 브릴리언트 블루, 그린, 오렌지,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 컬렉션으로 돌아왔다. 이번 시리즈는 아날로그-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와 스트랩, 레진 케이스 그리고 메탈릭 마감으로 포인트를 준 다이얼 디자인이 적용되었다.
DW-5000과 지샥 최초 아날로그 모델인 AW-500의 팔각형 실루엣을 재해석한 GM-2110D는 기존 실루엣을 스테인리스 스틸 구조로 승화시켜 현대적으로 풀어냈다. 다양한 환경에서 일상적인 실용성과 내구성을 강조한 이번 컬렉션은 내부 케이스에 유리 섬유 강화 수지를 적용, 내충격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둥근 헤어라인 마감과 미러 폴리싱 처리 등 세심한 디테일이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다이얼과 인셋 다이얼 링의 메탈 컬러 도금은 지샥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견고한 미학을 부드럽게 드러내며 동시에 뛰어난 입체감을 선사한다.
다크 블루 컬러의 GM-2110D-2B부터 라이트 블루 컬러의 GM-2110D-2A, 세이지 그린 컬러의 GM-2110D-3A, 오렌지 컬러의 GM-2110D-4A, 실버 컬러의 GM-2110D-7A까지. 새로운 G-STEEL 시리즈는 반사율 높은 다이얼과 LCD에 슈퍼 일루미네이터 LED 라이트 그리고 스테인리스 스틸 밴드로 매력적이고 세련된 룩을 제공한다. 패셔너블한 디자인 덕분에 격식을 갖춰야 하는 비즈니스 스타일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스타일도 문제없다.
각 모델들은 20bar 방수 기능, 핸드 시프트 기능, 1/100초 스톱워치, 카운트다운 타이머, 다중 일일 알람, 48개 도시의 세계 시간을 제공한다. 특히 지샥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세로 49.3mm, 가로 44.4mm, 깊이 11.8mm의 슬림한 시계 조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샥의 GM-2110D G-STEEL 시리즈는 지샥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하입비스트의 브랜드 아카이브에서 지샥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