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하이 ‘리버스 모카’ 공개
일반 발매 루머가 돌고있다.
제품명: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하이 ‘리버스 모카’
컬러: 화이트/브라운/세일 예상
SKU: TBC
가격: 200달러, 한화 약 29만4000원 예상
출시일: 2026년 가을 중 예상
구매처: SNKRS 및 일부 리테일러
업데이트 (1월 19일): 트래비스 스콧과 조던 브랜드의 차기 협업으로 에어 조던 1 하이 ‘리버스 모카’가 2026년 가을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떠올랐다. 해당 모델은 2019년 발매된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하이 ‘모카’의 컬러 블로킹을 뒤집어 재구성한 버전으로 알려졌다.
이번 루머가 확산되기 전부터 트래비스 스콧이 공적인 자리와 퍼포먼스 현장에서 해당 하이컷 샘플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되며, 시중 발매 가능성이 꾸준히 제기돼 왔다. 다만 당시에는 공식 발표가 없었던 만큼, 제품화 여부는 미정으로 남아 있던 상태다.
유출된 샘플 이미지에서는 텍스처가 강조된 화이트 레더 베이스 위에 브라운 스웨이드 오버레이가 더해졌으며, 블랙 슈레이스와 세일 컬러 미드솔, 브라운 러버 아웃솔이 조합됐다. 또한 트래비스 스콧의 시그니처 리버스 스우시를 비롯해 윙 로고, 카투스 잭 로고 등 협업 특유의 디테일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하이 ‘리버스 모카’는 2026년 가을 중 출시가 거론되고 있으며, 가격은 200달러, 한화 약 29만4000원으로 예상된다. 발매 및 구매 관련 정보는 추후 업데이트될 전망이다.
기존 내용 (4월 14일): 트래비스 스콧과 협업한 에어 조던 1 로우 터프 ‘리버스 모카’ 샘플이 리셀 마켓에 등장했다. 이번 스니커는 캑터스 잭 재단이 주최한 HBCU 셀러브리티 소프트볼 클래식 이벤트에서 참가자들이 착용했던 한정 디자인으로, 현재 US 10 사이즈 한정 데드스톡이 리셀 마켓에 올라와 스니커헤드들의 주목을 끌었다.
해당 스니커는 에어 조던 1 로우 ‘리버스 모카’와 유사한 디자인이나, 가장 큰 차별점은 아웃솔이다. 아웃솔에는 일반적인 코트형 솔이 아닌 줌 트라우트 3 모델의 터프용 스파이크 아웃솔이 결합돼 색다른 실루엣으로 선보여졌다. 이외에도 텅과 힐 로고 등에는 기존 레드 컬러 대신 탠저린 오렌지가 적용됐다.
트래비스 스콧 x 에어 조던 1 로우 터프 ‘리버스 모카’는 현재 무려 2만 달러, 한화 약 2,700만 원에 판매되고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