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 2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KITH x 러셀 애슬레틱 컬렉션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준비했어.

By
패션

다채로운 색으로 채색된 키스러셀 애슬레틱의 협업 컬렉션 룩북이 공개됐다. 러셀 애슬레틱은 최초의 스웨트셔츠를 제작한 것을 시작으로, 100년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다. 키스의 창립자 로니 피그는 러셀에 대해 “레트로 스포츠웨어에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시작하려고 했을 때, 제일 먼저 생각 난 브랜드는 러셀이었다”라고 설명하며 협업의 이유를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은 각기 다른 로고 변형과 워싱 기법, 그리고 24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옵션을 적용한 총 96가지의 스포츠웨어 제품으로 구성됐다. 발매일은 4월 6일. 키스 웹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We noticed you are using an ad-blocker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