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오프 화이트 x 조던 브랜드 의류 컬렉션 국내 공식 발매
1990년대 농구 문화에서 영감받은 디자인.
업데이트(11월 11일): 오프 화이트와 조던 브랜드의 협업 의류 컬렉션 국내 공식 발매된다. 이번 컬렉션은 두 브랜드의 로고 그래픽을 활용했으며, 심플하고도 넉넉한 실루엣으로 완성됐다. 국내 발매 제품군은 후디, 티셔츠, 트랙 팬츠, 쇼츠, 스냅백으로 꾸려졌다. 발매일은 오는 11월 12일 오전 10시로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6만9천 원에서 33만9천 원 사이다.
한편 의류 컬렉션 발매 당일에는 오프 화이트와 에어 조던 2 로우가 래플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내용(11월 9일): 협업 에어 조던 2 국내 발매를 앞두고, 나이키와 오프 화이트의 협업 의류 컬렉션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버질 아블로가 이끄는 오프 화이트는 1990년대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의 농구 문화 및 당대의 패션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컬렉션을 디자인했다.
넉넉한 실루엣의 트랙 팬츠는 그린, 그레이의 심플한 컬러 조합으로 완성됐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바로 허리끈으로, 여기에는 오프 화이트 스니커 슈레이스에 새겨지는 ‘SHOELACE’ 문구가 동일하게 적용됐다. 조던 브랜드의 점프맨 그래픽, 오프 화이트 로고가 새겨진 후디 및 티셔츠도 제품군에 포함됐다. 마이클 조던이 현역 시절 착용하던 웜업 셔츠에서 영감받은 메쉬 소재의 티셔츠도 함께 출시된다.
오프 화이트 x 조던 브랜드 의류 컬렉션의 가격대는 60 달러에서 3백 달러 사이, 한화 약 7만 원에서 35만 원 사이로 구성됐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