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방영된 KBS의 명작, ’지구용사 벡터맨’을 이제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삐리삐리 포우~.”

By
엔터테인먼트

1998년 KBS 2TV에서 첫 방영된 특촬물 <지구용사 벡터맨>을 이제 유튜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대원미디어의 공식 유튜브 채널 대플릭스는 최근 <지구용사 벡터맨> 오프닝과 엔딩을 비롯해, 13회 분량에 달하는 1기 영상 전체를 공개했다.

1 1화 에피소드 제목은벡터맨의 전설’. 이후 이어지는 회차에서는 벡터맨 초대 멤버인타이거김동규, ‘이글기태영, ‘베어김혁을 비롯해 비너스 별에서 건너온 ‘레디아 공주’와 ‘로봇 포우’, 사탄 제국의 ‘사탄 제왕’과 ‘메두사 총사령관’, ‘코브라 대장’까지 추억 속 인물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지구용사 벡터맨>은 방영 당시 최고 시청률 22%를 기록했을 만큼 국내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이후 아사히 TV에서도 방영되며 일본 팬들에게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새롭게 돌아온 <지구용사 벡터맨> 오프닝 장면은 본문 위 영상을 통해 지금 바로 감상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HYPEBEAST KOREA(@hypebeastkr)님의 공유 게시물

더 보기
Image Credit
@popable_dwdigital
Share this article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한 협조 부탁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