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빌리 아일리시 x 나이키 협업 에어 조던 1 KO 실물 유출
점프맨 대신 다른 로고가?


업데이트(6월 15일): 빌리 아일리시의 나이키 협업 에어 조던 출시 루머가 흘러나온 지 얼마 되지 않아 해당 협업 모델이 에어 조던 1 KO가 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에어 조던 1 KO는 에어 조던 1 실루엣을 기반으로 소재 변경이 이루어진 모델. 유출된 사진을 통해 빌리 아일리시의 시그니처인 네온 그린 컬러로 뒤덮인 협업 에어 조던 1 KO의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 협업 모델은 나일론 텅부터 어퍼, 솔까지 전체가 그린 컬러로 뒤덮였고, 텅에는 점프맨 로고 대신 빌리 아일리시의 브랜드 ‘블로시’의 심볼이 장식됐다. 인솔에는 점프맨 로고와 함께 ‘BILLIE EILISH’라는 글자가 새겨진 것도 확인할 수 있다. 아직까지 해당 빌리 아일리시 x 나이키 협업 에어 조던 1 KO의 출시일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는 없다.
기존 내용(6월 14일): 트래비스 스콧부터 제이 발빈까지 매번 화제를 일으키는 나이키와 아티스트의 협업 에어 조던 시리즈. 그 새로운 주인공이 빌리 아일리시가 될 수 있다는 루머가 나오고 있다. 평소 에어 조던을 자주 착용하는 빌리 아일리시지만, 이러한 협업 루머가 새롭게 나오게 된 것은 스니커 소식 채널 @SoleRetriever가 공개한 사진 때문이다. 해당 사진에는 ‘빌리 아일리시 x 나이키 x 조던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노트 혹은 폴더의 겉면이 찍혀 있다. 실제 스니커 제품 혹은 부속품의 사진은 포함되지 않았다. 아직까지 해당 발매 루머에 대한 브랜드 측의 공식 발표는 없는 상황. 관련 업데이트는 추후 <하입비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pic.twitter.com/5kfEhTusjZ
— Sole Retriever (@SoleRetriever) June 13,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