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 화이트 x 파이오니어 DDJ-1000 OW & 의류 캡슐 컬렉션 출시 정보
래플 현재 진행 중.







최근 전자음악 매체 <레지던스 어드바이저>를 통해 디제잉 문화에 관한 사랑을 드러낸 바 있는 버질 아블로가 이번에는 유명 음악 장비 회사 파이오니어와 손을 잡고 협업 DDJ-1000을 출시한다. DDJ-1000은 전 세계 클럽에서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디제이 컨트롤러이다.
협업 DDJ-1000의 모델명은 DDJ-1000 OW으로 정해졌다. 전체 외관에는 오프 화이트의 상징적인 화이트, 오렌지 컬러가 칠해졌다. 중앙에 위치한 DJM-900NXS2를 중심으로 좌측에는 화이트 컬러의 CDJ-2000NXS2가 배치되었으며, 우측에는 오렌지 컬러의 같은 제품이 놓여졌다. 오렌지 컬러의 CDJ-2000NXS2 정면에는 오프 화이트의 로고와 함께 ‘SOUND ENGINEERING’이라는 문구가 더해졌다.
이와 함께 DDJ-1000 OW 출시를 기념하는 캡슐 컬렉션이 출시된다. 컬렉션에는 코튼 소재로 제작된 티셔츠, 후디, 코치 재킷 등의 아이템이 수록됐다. 각 아이템은 네온 그린 컬러의 잉크를 활용한 실크 스크린 기법으로 제작됐다.
버질 아블로는 이번 협업에 관하여 “(과거 협업한) CDJ, DJM 모델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기술과 인간의 상호작용을 결합하고 싶었다”라며 “음악과 패션 모두 사람을 하나로 모으는 동시에 자신의 의견을 낼 수 있는 강력한 힘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오프 화이트 x 파이오니어 ‘사운드 엔지니어링’ 컬렉션의 의류 상품은 추후 오프 화이트 웹사이트와 일부 오프 화이트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DDJ-1000 OW는 셀프리지스 애플리케이션에서 한국 시각 7월 15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래플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