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x 살레헤 벰버리 협업 티저 영상 공개
자동차 브랜드와 디자이너 협업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협업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베르사체, 이지의 전 풋웨어 디자이너 살레헤 벰버리가 자동차 분야로 영역을 넓혔다. 그의 새 파트너는 렉서스로, 챔피온과 함께 자신의 시그너처와 렉서스의 브랜드 정신이 융합된 스타일리시한 협업 제품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살레헤 벰버리와 렉서스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4월 렉서스가 발표한 전기 콘셉트카 LF-Z 일렉트리파이드 가상 인테리어 작업에 참여함으로써 전기차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데 힘을 보탰다. 파트너십의 시너지를 확인한 그와 렉서스는 이번에 그 에너지를 의류 컬렉션에 담았다. 변화와 혁신을 통한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 콘셉트 아래, 티셔츠, 후디, 볼캡을 제작, 컬렉션에 포함시켰다.
이번에 공개된 협업 티저 영상을 통해 살레헤 벰버리의 시각으로 재해석된 렉서스의 로고를 엿볼 수 있다. 이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컬렉션의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살레헤 벰버리와 렉서스는 패션과 자동차로 영역을 달리하지만, 자동차든 옷이나 신발이든, 디자인이 사용자의 취향과 가치를 우선해야 한다는 철학을 공유한다. 조만간 공개될 살레헤 벰버리와 렉서스의 협업을 통해 한계를 넘어 다양한 분야로 창의적이고 지속적으로 확장하는 렉서스의 브랜드 철학을 확인할 수 있다.
티저 영상에 이어 조만간 공개될 살레헤 벰버리와 렉서스, 챔피온의 협업 컬렉션에 대한 소식은 <하입비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렉서스 공식 웹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