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발렌시아가 2023 봄 컬렉션 아이템 전체 살펴보기
핸드백과 귀걸이도 있다.
발렌시아가와 아디다스의 협업 컬렉션 전체 아이템이 공개됐다. 지난 5월 열린 2023 봄 시즌 런웨이 쇼에서 처음 발표된 뒤로 많은 기대를 모은 이번 협업 컬렉션에는 쇼에서 선보인 의류와 액세서리가 대다수 포함돼 있을 뿐 아니라, 처음 공개된 피스들까지 더해졌다.
런웨이에서 공개된 ‘디스트로이드 스탠 스미스‘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네오프렌 소재 쓰리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삭 힐이 눈에 띄는 ‘스피드러너’와 두 브랜드의 요소를 모두 담아낸 ‘트리플 S’, 트랙팬츠 에서 그대로 떨어지는 쓰리 스트라이프를 표현한 하이 힐까지 블랙 & 화이트 컬러의 풋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트레포일 로고와 아디다스 시그너처 폰트로 새겨진 발렌시아가 브랜딩 그리고 쓰리 스트라이프까지 함께 장식된 프리미엄 크리즈드 레더 소재의 백팩을 비롯해 스몰 플랩백, 아워글라스 백 등 레더 굿즈와 쓰리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봄버 재킷 및 데님 재킷과 진 셋업, 트랙슈트, 사이클링 저지, 후디까지 의류 라인 그리고 블루 컬러 코튼 캡, 블랙 컬러의 보틀, 골드 트레포일 이어링까지 액세서리도 다양하다.
아디다스 x 발렌시아가 협업 컬렉션은 오는 11월 3일 브랜드 웹사이트 등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각 아이템 상세 사진은 기사 상단에서 살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