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콰이엇이 함께 한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브랜드 영상 공개
몬스터 에너지의 강렬함은 그대로, 이제 제로 슈거로 즐길 수 있다.
음료 한 캔에 담긴 다양한 문화와 트렌드를 창조하는 브랜드, 몬스터 에너지가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영상을 공개했다.
브랜드 영상에서는 검은색 슈트의 더 콰이엇이 ‘몬스터 에너지 오리지널’ 캔을 오픈하자 초록색 에너지가 투명하고 밝은 파란색으로 바뀌며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의 새로운 모습이 등장한다. 몬스터 에너지만의 강렬한 분위기와 ‘몬스터 에너지 오리지널’의 제로 슈거 버전인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의 특징이 에너제틱한 영상미로 담겼다.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는 ‘몬스터 에너지 오리지널’의 맛 그대로, 무설탕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몬스터 에너지의 신제품. 열량과 당 부담은 줄이면서 몬스터 에너지의 강렬함은 그대로 살아있어, 에너지 드링크 특유의 맛을 좋아하는 팬뿐 아니라 다양한 제품 라인을 선호하는 이들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투명한 푸른빛의 몬스터 에너지 로고 역시 한여름의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준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2013년 국내 출시 이후, 지금까지 ‘몬스터 에너지’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몬스터 에너지 파이프라인 펀치’ ‘몬스터 에너지 망고 로코’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시트라’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파라다이스’, 총 7종류의 몬스터 에너지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개성 있는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 및 상황과 취향에 맞게 몬스터 에너지 7종을 골라 즐길 수 있다.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1캔(355mL) 기준 칼로리 함량은 16Kcal로 2천 원대의 소비자가로 전국 편의점 및 마트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에너지는 최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 제품을 가까이 경험할 수 있도록 몬스터 에너지 단독 브랜드몰을 오픈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7월 8일부터 8월 2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공식 홈페이지에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 제품명을 정보와 함께 입력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몬스터 에너지 제로 슈거와 몬스터 에너지 로고 스티커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