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보다 유용한 성년의 날 선물 7
어른이 될 당신에게.

어린이날에 받은 선물을 기억한다. 어버이날에 드린 선물도 선명하다. 그렇다면 성년의 날에 마땅한 선물은 뭘까? 어른만 누리던 순간을 즐길 수 있게 된 ‘새 어른’이 될 당신에게 권하는 신제품 일곱 개의 신제품을 모았다.
페리에 주에 벨 에포크 2013

축배를 들어도 좋은 날에 샴페인 만 한 게 또 있을까. 페리에 주에가 출시한 샴페인 벨 에포크 2013은 ‘아름다운 시절’이라는 그 뜻처럼 풍미 있는 샴페인이다. 플로럴 아로마 향과 달콤한 꿀, 레몬 향, 헤이즐넛 등 다양한 풍미의 조화가 특징. 가격 약 30만 원.
디젤 x 듀렉스 콘돔
성인으로 공인받은 날, 연인과 둘만의 시간을 보낼 때 이 특별한 디젤 x 듀렉스 콘돔을 꺼내보면 어떨까. 세계 각지의 디젤 매장에서 30만 개의 콘돔을 선착순으로 무료로 제공 중이라고 하니, 서두르자.
에임 레온 도르 복서 브리프
‘새깅’처럼 팬츠를 내려 입어야만 속옷이 보이는 게 아니다. 높은 곳의 물건을 꺼낼 때를 비롯해 일상 곳곳에서 속옷을 들킬 일이 많다. 그런 순간에 대비해, 유행에 민감한 요즘 세대라면 에임 리온 도르처럼 트렌디한 브랜드의 복서 브리프도 좋은 선택일 것이다. 가격 3팩 기준 약 10만 원.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점점 짧아지는 면도 주기를 맞이하는 새 어른에게 전기면도기는 안전하고 간편한 선택이 될 수 있다. 필립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전기면도기를 판매한 회사다. 늘 보다 나은 제품을 만들어 왔다. 그중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정교한 면도날과 회전 기술에 디지털 LED 디스플레이, 무선 충전과 세척 기능도 갖춘 신제품이다. 가격 60만 원대.
LG 그램 슈퍼슬림
스마트폰으로는 부족하다. 과제든 일이든 컴퓨터를 활용해야 하는 순간이 더 잦아진다. LG 그램 슈퍼슬림은 ‘초슬림·초경량’ 철학을 집약한 LG의 노트북이다. 노트북의 태생적 이유인 휴대성과 편리함에 초점을 맞췄다는 뜻이다. 역대 그램 노트북 가운데 가장 얇은 10.9mm 두께를 구현했다. 가격 1백79만 원.
세이코 SRPK29K1
무슨 일을 하든, 어떤 상황에 노출되든 살아남을 시계야말로 늠름한 성인에게 필요한 시계가 아닐까. 세이코는 ‘입문용 시계’라는 별명처럼 친숙한 브랜드다. 그중 다이버 시리즈는 4R36 오토매틱 무브먼트를 탑재했고, 직경 38mm와 두께 12.1mm라는 적당한 크기도 갖췄다. 가격 50만 원.
아쿠아 디 파르마 릴리 오브 더 밸리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자신과 어울리는 향기를 아는 것도 근사한 성인으로서의 첫걸음이 될 수 있다. 아쿠아 디 파르마의 릴리 오브 더 밸리는 상쾌하면서도 묵직한 향이 특징인 제품이다. 은방울꽃 향과 머스크 향의 조화가 특징. 가격 31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