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선 캠페인 콘셉트의 섹시 레드 머천다이즈가 공개됐다

“MAKE AMERICA SEXXY AGAIN.”

패션
590 Hypes

대선 캠페인을 콘셉트로 한 섹시 레드의 머천다이즈가 공개됐다. 제품 디자인은 과거 아이스 스파이스 잔디 인형을 제작하기도 한 미국의 브랜드, 리빙 프로덕트가 맡았다.

머천다이즈 제품군은 에어브러시 및 레터링 디자인이 들어간 후디와 티셔츠, 그리고 모자와 쇼츠 등으로 구성됐다. 먼저 화이트 컬러 후디의 등판엔 성조기와 함께 “섹시 레드를 대통령으로”를 의미하는 문구가 에어브러시로 적혔으며, 또 다른 후디의 앞면엔 “미국을 다시 섹시하게”를 뜻하는 레터링이 자리했다. 그 밖에 동일한 문구와 디자인이 들어간 오버사이즈 티셔츠와 쇼츠, 그리고 핑크 컬러 햇 또한 눈여겨 볼 만하다.

리빙 프로덕트가 제작한 섹시 레드 머천다이즈는 현재 섹시 레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LIVING PRODUCT(@living____product)님의 공유 게시물

더 보기

이전 글

모왈롤라의 ‘WET’ 스마트폰이 공개됐다
테크

모왈롤라의 ‘WET’ 스마트폰이 공개됐다

“폰 케이스도, 3D 프린팅 제품도 아니다.”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팀 레드’가 출시된다
신발

에어 조던 1 레트로 하이 OG ‘팀 레드’가 출시된다

슈박스까지 팀 레드 컬러로 칠해졌다.

농심 ‘신라면 더 레드’가 정식으로 출시된다
음식

농심 ‘신라면 더 레드’가 정식으로 출시된다

대한민국을 눈물바다로 만들 작정.


‘데드풀 3’의 시놉시스가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데드풀 3’의 시놉시스가 공개됐다

시리즈와 MCU를 잇는 연결고리가 될까.

불가리가 또다시 세상에서 가장 얇은 손목시계를 공개했다
패션

불가리가 또다시 세상에서 가장 얇은 손목시계를 공개했다

0.05mm 차이로 리차드 밀을 제쳤다.

카카오톡 이용자 수가 최근 급감한 원인은?
테크

카카오톡 이용자 수가 최근 급감한 원인은?

22개월 만에 4천5백만 명 아래로 떨어졌다.

롤렉스 CEO, “시계를 주식처럼 생각하는건 위험하다”
패션

롤렉스 CEO, “시계를 주식처럼 생각하는건 위험하다”

주식이라면 지금이 하락장이다.

조 프레시굿즈와 뉴발란스 협업 1000의 래플이 시작됐다
신발

조 프레시굿즈와 뉴발란스 협업 1000의 래플이 시작됐다

기회는 두 번.

약 81억 원, 세상에서 가장 비싸게 거래된 만화책이 탄생했다
엔터테인먼트

약 81억 원, 세상에서 가장 비싸게 거래된 만화책이 탄생했다

슈퍼맨이 처음 등장한 책이자, 슈퍼히어로 장르의 시초.


Invite Only: 지올팍이 직접 소개하는 ‘코치 성수 팝업’
패션 

Invite Only: 지올팍이 직접 소개하는 ‘코치 성수 팝업’

Presented by COACH
“사람들 시선 신경 쓰지 말고 본인을 표현하세요.”

리바이스, 비욘세와 포스트 말론의 협업 트랙으로 주가 20% 폭등
음악

리바이스, 비욘세와 포스트 말론의 협업 트랙으로 주가 20% 폭등

뜻밖의 횡재.

지난 10년간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는?
엔터테인먼트

지난 10년간 노래방에서 가장 많이 불린 노래는?

1위는 윤종신의 ‘좋니’.

미도, TV 화면조정시간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공개
패션

미도, TV 화면조정시간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공개

TV를 닮은 케이스에 걸맞은 디자인.

나이키 샥스 R4 ‘화이트&메탈릭 실버’ 재출시
신발

나이키 샥스 R4 ‘화이트&메탈릭 실버’ 재출시

우주복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More ▾
 
뉴스레터를 구독해 최신 뉴스를 놓치지 마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