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피티드 x 나이키 줌 코비 프로트로 1을 얻을 유일한 방법

베르디 협업도 있다.

By //신발

언디피티드가 하라주쿠 메이지도리 매장의 오픈을 기념해 나이키 협업을 발매한다. 나이키 줌 코비 프로트로 1 ‘프렌즈 & 패밀리’가 그 주인공으로, 10족의 매우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된다. 7월 14일 언디피티드 메이지도리 스토어 개장 행사에서 제품을 구입한 모든 사람은 자동으로 구매권 추첨에 응모된다. 다만, 운이 좋게 래플에 당첨되어도 신발을 바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장애물이 하나 더 있기 때문. 다음 관문은 바로 현장에서 진행되는 농구 경기다. 코트 위에서 좋은 경기력을 선보인 상위 10명에게만 협업 농구화가 주어지게 된다. 당일에 도쿄에 있고 농구를 좀 한다면 매장으로 향해보자.

같은 날 매장에서는 베르디웨이스티드 유스와 언디피티드의 합작 컬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회색 후디와 흰색, 검은색, 형광색 티셔츠, 스티커와 맥주 캔 무늬의 베개 커버까지. 제품은 아래 룩북 게시물에서 볼 수 있다.

언디피티드 하라주쿠 메이지도리

도쿄 시부야 진구마에 4-32-13

더 보기
Source
HYPEBEAST
언디피티드나이키verdywasted youth

더 볼만한 기사



이전 글

벤 고햄 x 이케아 인터뷰 - 투명한 디자인이란
라이프스타일 

벤 고햄 x 이케아 인터뷰 - 투명한 디자인이란

시공간을 넘는 향의 형태.

젠틀몬스터 x 샌더 주 추가 협업 공개
패션

젠틀몬스터 x 샌더 주 추가 협업 공개

다음 제품은 선글라스가 아니다.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새로운 색상 2종 유출
신발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새로운 색상 2종 유출

지금 신기 딱 좋은 색 밸런스.


스투시의 2018 SS 서울 화보 & 'i-D' 매거진 협업
패션

스투시의 2018 SS 서울 화보 & 'i-D' 매거진 협업

트렌드의 정답 같은 스타일.

애플 강도단, 30초 만에 3천만 원 치 제품 털다
전자

애플 강도단, 30초 만에 3천만 원 치 제품 털다

문자 그대로 ‘쓸어 담았다’.

코너 맥그리거가 받은 7천만 원짜리 생일 선물
스포츠

코너 맥그리거가 받은 7천만 원짜리 생일 선물

만든 이유는?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