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질 아블로, 7종의 새로운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스니커 출시 깜짝 예고
모자이크 처리됐지만 어렴풋이 알 수 있다.
버질 아블로가 웹사이트를 통해 2021년 출시될 7개의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스니커를 예고했다. 최근 ‘더 텐’ 시리즈에 이은 ‘더 트웬티’ 시리즈를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던 만큼, 해당 스니커들은 모두 ‘더 트웬티’ 시리즈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발매가 예고된 스니커들은 모두 모자이크 처리와 함께 ‘ACTUALLY PENDING’이라는 글씨가 표기돼 있기에 원래의 형태를 알기는 어렵지만, 컬러와 실루엣을 통해 일부 모델은 과거부터 발매 루머가 있었던 모델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오랫동안 발매 루머가 이어졌던 퓨추라 x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SB 덩크 로우 ‘스쿨 오렌지’와 ‘UNC’로 추정되는 모델이 있고, 오프 화이트 x 에어 조던 1 ‘카나리 옐로’와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에어 포스 1 ‘유니버시티 골드’의 실루엣 또한 확인된다. 그 외에 세레나 윌리엄스 x 오프 화이트 x 나이키코트 플레어 2 PE로 추정되는 실루엣도 있다. 아직까지 7개의 스니커가 각각 언제 출시될지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수많은 오프 화이트 x 나이키 협업 스니커 사이에 모자이크로 깜짝 공개된 스니커의 리스트는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