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브랜드 순위 탑 10

1위는 애플? 삼성? 맥도날드? 루이비통?

패션
33,888 Hypes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가 ‘2018 세상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브랜드 순위’를 발표했다. 애플구글이 6년째 정상을 지킨 가운데, 3위에 등극한 아마존은 브랜드 가치가 전년 대비 56%나 상승해 가장 큰 성장을 보여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한국 브랜드로는 삼성이 6위, 현대가 36위에 이름을 올렸다.

버질 아블로의 버프 덕일까. 럭셔리 브랜드 가운데서는 루이비통(18위)이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샤넬(전체순위 23위)과 에르메스(전체순위 32위), 구찌(전체순위 39위), 까르띠에(전체순위 67위), 티파니(83위), 디올(91위) 버버리(94위)가 뒤를 이었다. 루이비통은 전년 대비 23%, 구찌는 30%의 성장세를 보여주었다.

세계에서 가장 가치가 높은 브랜드 순위 탑 10

1위 애플

브랜드 가치: 약 242조 4,052억 9,60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16%

2위 구글

브랜드 가치: 약 175조 7,062억 2,94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10%

3위 아마존

브랜드 가치: 약 113조 8,532억 4,36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56%

4위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가치: 약 104조 7,586억 7,85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16%

5위 코카콜라

브랜드 가치: 약 74조 9,586억 9,59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5%

6위 삼성

브랜드 가치: 약 67조 6,697억 1,10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6%

7위 도요타

브랜드 가치: 약 60조 3,411억 7,96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6%

8위 벤츠

브랜드 가치: 약 54조 9,288억 5,02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2%

9위 페이스북

브랜드 가치: 약 48조 7,755억 2,32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6%

10위 맥도날드

브랜드 가치: 약 49조 568억 6,830만 원
전년 대비 성장률: +5%

더 보기

이전 글

‘전 세계에서 가치가 높은 브랜드 50’ 리스트 공개, 1위는?
패션

‘전 세계에서 가치가 높은 브랜드 50’ 리스트 공개, 1위는?

역시나.

스트릭틀리 바이닐 인터뷰: 10년 넘게 변치 않는 네 DJ의 멋
음악 

스트릭틀리 바이닐 인터뷰: 10년 넘게 변치 않는 네 DJ의 멋

DJ 소울스케이프, 앤도우, 재용, 말립이 말하는 ‘바이닐’.

드레이크 x 나이키 녹타 글라이드 ‘블랙/화이트’의 새로운 실루엣
신발

드레이크 x 나이키 녹타 글라이드 ‘블랙/화이트’의 새로운 실루엣

나이키 에어 줌 플라이트 95가 연상된다.


몽클레르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컬렉션이 출시됐다
패션

몽클레르 x 프라그먼트 디자인 컬렉션이 출시됐다

룩북엔 황민현이 등장했다.

새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색상 착용 사진
신발

새 나이키 리액트 엘리먼트 87 색상 착용 사진

양말에 따라 다른 색으로 변신.

스투시, 오프닝 세레모니, 마블 등 디키즈 협업 모음
패션

스투시, 오프닝 세레모니, 마블 등 디키즈 협업 모음

20세기 워크웨어에서 착안.

전직 배트맨의 고무줄 몸무게, 살찌운 크리스찬 베일의 <바이스> 예고편
엔터테인먼트

전직 배트맨의 고무줄 몸무게, 살찌운 크리스찬 베일의 <바이스> 예고편

55kg까지 뺀 적도 있다.

칼하트 x 로로 피아나 협업 & 트로이안 레코즈 50주년 기념 부트 보이즈 캡슐
패션

칼하트 x 로로 피아나 협업 & 트로이안 레코즈 50주년 기념 부트 보이즈 캡슐

겨울 필수템.

2019 SS 컬렉션 런웨이에 등장한 협업 스니커, 총정리
신발

2019 SS 컬렉션 런웨이에 등장한 협업 스니커, 총정리

뉴욕, 런던, 밀란, 파리 몽땅.


르꼬끄, 루카 사바트와 함께한 롱 다운 화보 공개
패션 

르꼬끄, 루카 사바트와 함께한 롱 다운 화보 공개

Presented by Le Coq Sportif
롱 패딩 겸 숏 패딩 겸 가방.

다시 입고된 도버 스트릿 마켓 x 반스 ‘스케이트하이’ & ‘올드 스쿨’
신발

다시 입고된 도버 스트릿 마켓 x 반스 ‘스케이트하이’ & ‘올드 스쿨’

판매 좌표.

'결말은 내가 정한다' 넷플릭스, 참여형 멀티 엔딩 드라마 2018년 공개
엔터테인먼트

'결말은 내가 정한다' 넷플릭스, 참여형 멀티 엔딩 드라마 2018년 공개

진짜로 선택은 시청자의 몫.

에어맥스 720 - 나이키가 새로운 에어솔을 개발한 이유 4
신발 

에어맥스 720 - 나이키가 새로운 에어솔을 개발한 이유 4

& 첫 발매 모델 실물 상세 사진.

애플 iOS 12.1, 슈퍼 히어로 등 새 이모티콘 70개 추가
전자

애플 iOS 12.1, 슈퍼 히어로 등 새 이모티콘 70개 추가

표정 풍부한 것 보소.

More ▾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애드블로커를 사용 중입니까?

우리는 독자 대신 광고주에게 요금을 청구합니다. 웹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여 ‘하입비스트’를 지원해 주세요.

이 사이트 광고 허용

이 사이트 내의 광고를 허용하는 법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이 사이트에서 일시 중지’ 아래의 ‘항상’ 클릭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록 플러스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광고 차단 - 이 사이트’의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전환되도록 스위치를 바꿉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애드블로커 얼티미트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버튼을 움직여 ‘이 사이트에서 사용’에서 ‘이 사이트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합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고스터리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하단에 있는 ‘광고 차단’ 버튼을 클릭합니다. 버튼이 회색으로 변하면서 ’ON’이 ‘OFF’로 바뀝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screenshot
  1. 오른쪽 상단 모서리의 브라우저 확장 영역에서 유블럭 오리진 아이콘 을 클릭합니다
  2. 상단에 있는 파란색의 큰 전원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버튼이 회색으로 바뀌면, 새로 고침을 클릭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해 계속하세요
screenshot
  1. 브라우저에 설치된 애드블로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일반적으로 화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자에 따라 애드블로커가 두 개 이상 설치가 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2. 현재 사이트에서 애드 블로커를 비활성화하기 위한 설명을 따르세요.메뉴 옵션을 선택하거나 버튼을 클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3. 페이지를 새로 고침하거나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