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snaps: 2020 FW 런던 남성 패션위크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By
패션 

런던으로부터 2020년 가을과 겨울을 위한 패션위크의 향연이 시작됐다. 매 시즌, 여러 컬렉션 앞을 가득 메운 인물들의 스타일을 살피는 것은 이제 너무나 당연한 일로 굳어졌다. 2019년 가을, 겨울의 거리 패션과 2020년 가을, 겨울의 거리 패션은 어떻게 또 같고 다른지 살펴보는 것도 새로운 재미겠다.

2020년 가을과 겨울의 런던, 드높았던 테크웨어와 그런지 룩의 위세는 비로소 사그라들었다. 커다란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와 각종 패치가 부탁된 기능성 재킷 대신, 거리는 니트와 코트 그리고 레더 등의 아이템으로 채워졌다. 눈이 따가울 정도로 색색으로 강렬했던 스타일의 컬러 역시 한 층 차분해진 인상. 이 같은 트렌드의 변화를 단순히 차가운 계절 때문이라고는 볼 수 없겠다.

유행의 변화를 물씬 체감하게 할 2020 가을, 겨울 런던 패션위크의 거리 패션은 다음과 같다.

더 보기
 
뉴스레터 구독 신청

뉴스레터 구독 신청으로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특집 인터뷰와 각종 발매 소식 그리고 최신 트렌드의 현황을 모두 누리세요.

본 뉴스레터 구독 신청에 따라 자사의 개인정보수집 관련 이용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 드립니다

<하입비스트>가 제공하는 광고 수신에 동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입비스트>는 여러분의 관심사와 최신 트렌드에 걸맞은 광고를 제공합니다. 광고차단기(애드블록)의 ‘화이트 리스트'에 <하입비스트>를 추가하면 사이트에 머무는 동안 계속해서 광고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